양홍근展(써니 갤러리)_20170715
//작가 노트// 흰 화지를 앞에 두고 때로는 며칠씩 완성한 모습을 상상한다. 흰 화지에 갇혀있는 대상을 해방시키기란 그리 쉬운 것이 아님은 수채화이기 때문일까? 종이위에 작업은 그날의 습도와도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어 작품의 제작과정 속에서 부단히 재생산되는…
//작가 노트// 흰 화지를 앞에 두고 때로는 며칠씩 완성한 모습을 상상한다. 흰 화지에 갇혀있는 대상을 해방시키기란 그리 쉬운 것이 아님은 수채화이기 때문일까? 종이위에 작업은 그날의 습도와도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어 작품의 제작과정 속에서 부단히 재생산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