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Archives: 2019년 10월 23일

김시현展(갤러리 아트숲)_20191010

//보도 자료문// 소중한 메시지 ‘정성스럽게 매듭지어 감싸져 있는 보자기에서 영혼의 숨소리를 느낀다.’ 김시현 작가의 작품 속 극사실적인 표현의 보자기는 그 자체가 기호와 상징, 색채와 장식으로 구성된 하나의 예술품이다. 그것을 통해 작가는 자신만의 오리지널리티를 찾아가는 과정을…

우양자展(써니 갤러리) _20191014

//작가 노트// 2006년부터 구김과 겹침의 미학을 찾아 소재들 간의 중첩과 변형을 시도하여 섬유 조각으로 형상화하였다. 깊은 열정에 녹아있는 빨간 양귀비의 컬러는 의식 속에서 내 작품의 형태와 컬러를 리드 해왔다. 이제 열정을 향한 내 안의 내면적…

조용문展(롯데 갤러리)_20191009

//보도 자료문// 지도화(Image of map)는 본인이 지도화에 대한 리서치 결과 아직 국내외적으로 미발표된 작품이면서 지도화에 대한 미적 가치가 공론화되지 않았다. 16~20세기까지 간헐적으로 언급된 경우가 없지는 않았지만 지도화가 미개척 장르이기는 하나 새로운 장르로서 인정받기 위해서는 부단한…

백낙효展(금련산갤러리)_20191015

//작품 소개// 색즉공(色卽空) 공즉색(空卽色) 이번 제9회 개인전의 주제는 색즉공(色卽空)이다. 재가(在家)불자(佛子)의 생활 정진을 통해 증득(證得)한 공(空)과 색(色)의 이치를 2차원 평면 화폭에 표현해 보고 싶었다. 불교의 중핵(中核) 이라 할 대 명제를 장님이 코끼리 다리 만지는 것에 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