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m Artist 2016展(이연주 갤러리)_20160610

//모시는 글//

본 전시는 동아대학교 미술학과 조각전공 4학년 18명의 ‘현장 실습’ 수업 결과물입니다. 18명의 개성이 다른 학생들이 모여 ‘I am Artist 2016’이라는 하나의 전시를 기획하였습니다.

저희는 학교를 벗어나 처음으로 대중과 작품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좋은 시작, 좋은 기회를 맞이하였습니다. 물론, 작품 구상부터 전시에 이르기까지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지만, 모두가 열정을 가지고 진행했기에 이번 전시가 가능했습니다.

웹이미지

특히, 이 전시를 위하여 저희를 이끌어주신 모든 지도 교수님, 강사 선생님들 그리고 부족한 저희의 첫 전시를 관람하러 와주신 모든 관객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누군가에게는 종착점이거나 혹은 출발점이기도 하겠지만, 분명한 것은 이번 ‘I am Artist 2016’ 전시는 우리 모두가 함께 고민하고 노력했던 소중한 시간과 과정의 결과라는 것입니다. 함께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고 고민하고, 소통하며 ‘I am Artist 2016’을 기획 하였기에 여기에 우리의 ‘지금, 현재’의 모든 것이 담겨 있습니다.

이 순간을 기억하며 앞으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16. 6 //모시는 글//

참여 학생 : 구윤지, 김소환, 김연주, 박솔지, 박혜진, 방정인, 송명선, 심창민, 옥초롱, 여주현, 전원지, 정경희, 조은주, 최효성, 홍다원, 황아영

– 장소 : 이연주 갤러리
– 일시 : 2016. 6. 10 – 6. 19.

추PD의 아틀리에 / www.artv.kr / abc@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