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l, Color Land展(갤러리 와치)_20221011

//전시 소개//
– 2022 영도놀이마루 갤러리와치 작가초대전
‘Fill : Color Land’展은 작가의 시선에서 바라본 풍경과 사물의 모습을 각자의 개성 있는 조형언어로 재구성하였습니다.
​유나니, 하혜영의 작품과 함께 나만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하혜영 작가노트//
무니는 유년시절 작가가 그려낸 형상이며 그 형상을 주제로 무니의 이야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제가 추구하는 행복은 익숙함에 젖어 잊혀지는 일상에서 오는 작은 소박한 행복입니다.
무니는 자신의 공간에서 행복을 만들어가고 행복의 공간 속에 무니들은 평범한 삶 속에서 자기 자신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무니의 행복에 대한 공간을 스토리로 그려나가고 있으며 앞으로 펼쳐질 무한대의 공간 속에 무니는 어떤 모습으로 남아있을까요? 여러분도 상상해보세요…

​//유나니 작가노트//
저는 회화작업을 중심으로 여러 작업들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주로 일상 속에서 일어나는 사건이나, 그 속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주제로 작업을 합니다. 어떠한 인물이나 물건 등 형태들의 관습적인 이미지를 탈피 혹은 재해석하여 직관으로 바라보며 나만의 조형요소로 표현합니다. 개성적인 자아 표출과 자유로운 행위, 시각의 틀에서 벗어나는 것, 어린아이의 순수함을 기본으로 작업을 합니다.
순수함을 잊고 사는 많은 이들에게 순수함을 되새겨 주고, 일상의 소중함과 주변을 돌아볼 수 있는 여유와, 그로 인해 행복한 위로를 주는 작업을 하고싶습니다.

장소 : 갤러리 와치
일시 : 2022. 10. 11. – 11. 19.

추PD의 아틀리에 / www.artv.kr / charmbi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