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 Art_Present展(mM 아트 갤러리)_20221224

//전시 소개//

  • concept 1 : Jazz
    클래식은 악보에 그려진 음 하나하나를 정해진 법칙대로 연주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반해 재즈는 클래식의 형식주의와 법칙에서 탈피하여 코드 진행만 정해놓고 연주자가 느끼는 감각대로 연주한다. ‘mM Art_Present’ 전시에서는 작품 전시, 관람, 컬렉팅 하는 기존 갤러리의 클래식함에서 벗어나, 재즈와 같이 자유롭고 다양한 형식의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한다.
  • concept 2 : Present
    선물이란 평소에 전하지 못하는 마음을 전해주는 수단이 되기도 한다. 또한 평범한 날을 특별한 날로,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mM Art_Present’의 24명의 작가 작품을 통해 연인, 친구, 가족 그리고 수고한 자기 자신에게 선물 같은 날을 선사하는 것은 어떨까? 이번 선물을 통해 여러분들의 소중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 평범할 수 있는 오늘, ‘mM Art_Present’를 즐기고 연인, 친구, 가족 그리고 나에게 작품을 선물하면서 오늘이 둘도 없는 특별한 날이 되기를 소망한다.
  • 참여작가(24명) : 강동호, 강지호, 권소영, 김이린, 노마루, 문호, 물상, 백유미, 서동진, 서정하, 오수지, 와카루, 이례, 이아람, 이원순, 이지현, 임승현, 전영기, 정세윤, 정안용, 최례, 최민국, 최한진
  • 전시 정보
    2022년 12월 24일부터 2023년 02월 05일까지 열리는 mM Art Gallery의 네번째 기획전 ‘mM Art_Present’는 부산 메세나협회에서 지원하는 부산예술지원 매칭펀드 사업이다. 본 전시는 현 미술시장 추세에 따라 젊음이 넘쳐나는 부산의 메카인 남포동에 위치한 갤러리로 한국의 신진작가를 중심으로 MZ 세대를 겨냥한 합리적인 작품 가격을 제시함으로써 누구나가 손쉽게 작품 컬렉터가 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다. 또한 이번 전시를 통하여 모든 이가 쉽게 예술품을 접하고 즐기는 분위기를 살려 문화예술 세계로의 자연스런 접근을 추구하고자 한다.

장소 : mM 아트 갤러리
일시 : 2022. 12. 24. – 2023. 02. 05.

추PD의 아틀리에 / www.artv.kr / charmbit@gmail.com